top

사단법인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 서울시장애인복지관협회

 

복지관 동향

"함께, 그 길을 열다"

제목
[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]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 개편 중 이미지와 설명
작성자
곽재복
등록일
19-06-27
조회수
1270

c21d8252e138ae4d5755feea562502a4_1561606
 

홈페이지 이용자 분들의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7월 중 홈페이지 오픈을 목표로 개편 작업 중입니다.


한 눈에 들어오는 구성. 디자인 개선

-복지관 뉴스룸 페이지를 신설하여 복지관의 다양한 소식과 글, 영상, 사진 콘텐츠를 한 눈에 쉽게 보실 수 있게 하였습니다.

-더욱 넓어진 화면, 간소화된 메뉴, 발달장애인도 아이콘으로 해당 내용을 이해하고, 접근할 수 있도록 직관성을 높일 것입니다.

-이용 방법과 프로그램 탐색, 후원·자원봉사·교육 신청, 기관 방문 신청, 도서 주문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을 개선합니다.


늦었지만,모바일에서도 최적화. 반응형 웹사이트 구축

-모바일로 복지관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분들의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반응형 웹사이트로 구축됩니다.

-웹진의 내용을 홈페이지 및 복지관 온라인 채널로 연결되게 함으로써 스마트폰 등 각종 디바이스 환경에 맞게 내용을 볼 수 있게 합니다.


누구나 불편없이 이용 가능한. 웹접근성 더욱 강화

-누구나 편리하게 접근, 이용할 수 있도록 한국형 웹콘텐츠 접근성 지침을 기준으로 제작되며, 웹접근성 인증마크를 받을 수 있도록 제작됩니다.

-인증마크 이후에도 홈페이지에 올리는 이미지, 영상 콘텐츠는 웹접근성 기반에서 제작되며, 유지보수에서도 웹접근성 준수를 최우선으로 합니다.


운영의 효율성 강화와 이미지 통합. 수중재활센터 홈페이지 종료 및 복지관 홈페이지로 통합

-홈페이지 운영의 효율성과 통합 운영을 위해 별도의 수중재활센터 홈페이지는 서비스가 중단되며, 복지관 홈페이지에서 수중재활센터 이용에 관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. (수중재활센터 도메인은 www.seoulaqua.or.kr는 그대로 유지되며, 도메인 입력 시 복지관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.)

**홈페이지 이용 문의는 02-440-5744(기획홍보실)


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강동구 고덕로 201 (02-440-5700)

미션 : 보통의 삶을 실현하는 복지관

비전 : 서울형 장애인복지 모델을 실천하고 지원하는 복지관

우리는 누구나 힘이 되는 사람입빈다. 후원 참여 : 02-440-5715

설립:서울특별시(1982) | 운영법인 : 푸르메재단

http://www.seoulrehab.or.kr

Seoul Community Rehabilitation Center 2019